"카카오프렌즈 객실서 벚꽃 구경"롯데호텔 '블루밍 러브' 프로모션 뉴스1


정말 오랜만에 호텔스파를 받고 싶어서 마스크로 중무장하고 명동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예전에 활발하고 시끌벅적했던 명동은 온데간데 없고 휑하고 쓸쓸한 거리만 있더라구요. 식사를 마친 후 식당에서 나온 혜리는 다음 목적지인 루프탑에 방문하기 위해 열심히 이동했지만 다른 곳에 한눈이 팔린 혜리는 길을 헤맸고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혜리는 "내가 유명한 길치인 거 알고 계시나"라고 말하며 민망해 하기도 했습니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혜리에게 누군가 말을 걸며 다가왔습니다.혼자 있던 혜리에게 한 남성이 다가와 "같이 여행할 생각있냐"라고 물었고 이를 들은 혜리는 깜짝 놀라며 "미안하다"라고 거절했습니다.


핸드폰과 TV를 연결해서 유튜브, 티빙, 넷플릭스 등 각종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의 중문을 닫아고, 암막치고 불 다 끄고 있으면 여기가 영화관이다. 이 날 나는 호텔에 체크인 하고 건물 반경 300m 이상 나가지 않았다. 요즘 역삼 맨해튼이라 부르던데, 역삼 특유의 뷰를 바라보면서 안마의자에 앉아 몸을 좀 풀어보자. 나도 모르는 사이 뭉쳐 있던 근육들이 싹 녹아지는 느낌. 안마의자 한 세 판 정도 때리고 나서 지하1층으로 달려가자.


5성급 호텔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 답게 외관이나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깨끗했다. 저는 이제 4년차인데 엘보, 손목, 발목, 발바닥, 손가락, 갈비뼈 다 아팠다가 나아가는중 또는 완치 입니다. 안아파야 스윙이 제대로 되는게 맞는 듯 합니다. 연습을 드라이버, 우드, 유틸등 긴채 위주로 하면 많이 아프죠. 골프 선배들 말씀이 몸 한바퀴 돌게 아파야 괜찮아진다고 ㅋㅋ 처음이라 무리하게 힘을써서 그런 것 같아요. 저도 시작한지 5개월됐는데 왼쪽 등쪽 갈비뼈 6개, 왼쪽 가슴 갈비뼈 1개 골절 되었네요.


에디터는 개인적으로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에 자주 가본 터라 사실 온천 사우나라는 말에 큰 감흥을 느끼진 않았다. 하지만 놀러 가서 하는 온천과 하루의 지난한 일과를 마치고 노곤한 몸을 푸는 온천 사우나는 차원이 달랐다. 탕 안에 들어가니 미끈미끈한 온천수 특유의 질감이 느껴지면서 몸이 발끝부터 사르르 녹는 듯했다. 다른 업장보다 물도 깊어 마치 온천에 여행을 온듯한 느낌이었다. 피로가 풀리는 느낌에 한동안 몽롱하게 온천수에 잠겨 있었다. 그리고 실험 삼아 습식 사우나에 잠시 들어갔다 나왔는데, 갑자기 온몸의 힘이 빠져버렸다!


“괜찮다”고 답하며 침대에 눕자 얇은 이불을 덮고 몸을 한번 손으로 쓰다듬었다. 순간 손끝이 사타구니 쪽을 훓고 가자 깜짝 놀랐다. 서양의 딥티슈와 동양의 경락이 어우러진 딥티슈&아로마 경락 프로그램은 등(60분), 전신(120분) 선택 가능하며 신체의 오장육부가 모여 있는 발 마사지(40분)도 이용 가능하다. 중국 철학에서 '치'는 웰빙을 아우르는 보편적인 삶의 힘을 의미한다고 한다.


건식 사우나는 안면 홍조 때문에 사우나를 기피하는 에디터가 처음으로 마음 놓고 즐길 정도로 온도와 습도 조절이 완벽했다. 건축가 미스 반데어로에는 “신은 디테일에 있다”고 말했다. 포시즌스 호텔은 럭셔리를 만드는 요소가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고 있었다. 회원권 소지자 외에 일반 투숙객은 스위트 이상만 무료고 그 아래 등급은 따로 돈을 내야 한다는 사실에 처음엔 고개를 갸우뚱했지만 실제 체험해보니 그 이유를 충분히 알 수 있었다. 추가사항- 아이들은 아이들에 맞추어 마사지사가 부드럽게 마사지합니다. - 아이가 마사지를 하지 않아도 같은 공간에서 있을 수 있어요.


한편 이지훈과 아야네는 지난 2021년 11월 14세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했으며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아야네는 물, 벌레, 얼음 등을 조심하라며 “(남편이) 어느 순간이든 먼저 산모 몸 걱정! 해주고 불편한데 없는지 피곤하지 않는지 체크 해주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다”며 “저는 체중 증가로 조금만 걸어도 다리가 아팠는데요. 체감상 코로나 후에 가니까 비싸진 느낌이긴했는데...


(물론 개인적인 생각) 약 먹고 가만히 쉬며 치유 하고 싶었던 나는 호텔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스톤테라피는 복부위에 뜨겁게 달궈진 돌을 얹는테라피인데, 복부가 따뜻하다보니 잠이 솔솔 오는 관리였는데, 복부가 땡기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 느낌이 없어졌어요. 마지막은 관리 후 돌아다닐 예정이라서 기초화장부터 썬크림까지 꼼꼼히 발라주셨습니다.


릴렉세이션 라운지는 스파 전에는 고객님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상담의 공간, 스파 후에는 완벽한 휴식을 위한 마무리의 공간으로 제공됩니다. 사우나 시설을 직접 운영한다면 매출에 대해서 당연히 집계를 하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유산소 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닝을 위한 다양한 설비가 갖춰진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에서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메탈메쉬 천장과 노출 콘크리트로 인더스트리얼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다양한 아로마 오일 조합 중에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관리가 끝나면 개개인의 관리 평가를 통해 개선해야할 점을 파악하고 적극 반영할 수 있는 평가지를 주시는데요. 보통 관리 후 의견은 따로 안물어보는 곳이 많은데 엘레먼트스파는 이런 점까지 만족스러웠어요. 한편 팝업스토어에서는 갤러리탐 전시 기간(~4월 30일) 동안 작품을 구매하는 경우 탐앤탐스의 공식 멤버십 앱 ‘마이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금액권이 주어진다.


2인 룸이 여러곳에 3~4곳이 있는데 저는 위의 관리룸에서 진행했어요! 2인이서 프라이빗하게 커플마사지를 받아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제주도호텔마사지 스위트스킨케어는전신관리부터 개별관리 또 스톤테라피까지 다양한 바디관리를 하고 있더라구요. 할인정보 변경 또는 이벤트 종료로 인해, 상품 할인이 적용 되지 않았습니다.


각 상품별로 예약확인 방법은 고객님의 담당자를 통해서 재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가 예약가능여부 및 결제시한/결제금액을 핸드폰으로 문자 안내 해 드립니다. 문자 확인하시고 결제전 예약하신 상품 재확인 후 결제시한 내에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단, 결제시한 내 미결제시 예약은 취소처리 됩니다.

성남 오피 성남 오피 성남op 성남 op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